TOP
비렁길


<비렁길> 여행기 우수작에 대한 선정 및 시상 내용입니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금오지기 조회 1,239회 작성일 23-02-14 08:36

본문

1. 목적

금오도 비렁길은 현재 많은 관광객이 다녀가는 곳입니다. 하지만 1개코스의 일부분 정도만 보시고 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.  금오도 비렁길을 좀 더 깊이있게 알고 더 많은 분께 알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남면발전위원회와 모 재단의 지원을 받아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.  


2. 선정 기준

  먼저 1~5 코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, 지명에 얽힌 사연들,  그 곳 자연을 알고 곳곳의 소소한 풍경들까지 잘 담아오셔서, 그 사진과 함께 산행 소감을 잘 어울리도록 느끼시는 그대로 적어 주시면 되겠습니다. 집에서 출발할 때부터 도착할 때까지 전체 여정을 넣으셔서 형식과 내용에 구애 받지 마시고 자유롭게 여러분의 생각으로 써 주시면 됩니다.


3. 가점

  1) 1개 코스에 대해 처음부터 끝까지 자세한 사진과 세세한 설명을 곁들여 쓰신 분
                  (5개 코스 각각을 다 쓰셔도 됩니다)

     5개 코스 전체에 대해 하나의 여행기로 쓰신 분

  2) 먼저 작성하신 분(시점에 대한 가점+비슷한 내용이면 우선권 부여)


4. 평가자

  남면발전위원회와 금오홈페이지 관리자


5. 상금 

  수상자 8명, 총 700만원.

  최우수상 1명: 250 만원 및 상패

  우수상 2명 : 각각 150 만원 및 상장
  장려상 5명 : 각각 30 만원 및 상장

   *** 지원작이 너무 적을 경우 상금액이 조정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  특전 : 수상자 전원의 글은 내년 쯤 출간 예정인 에세이 <금오도2> 에 수록될 것입니다.


6. 제출 마감일 : 2024년 05월 31일 자정.

  발표일 : 2024년 06월 10일. 본 게시판 공지 글에 올리겠습니다.

  시상일 : 2024년 06월 15일 까지. 본인 확인되면 송금해 드립니다.

  *** 지원작이 충분하지 않아서 마감일을 조정하였습니다. 양해바랍니다.


7. 제출 완료 사항 : 쓰신 여행소감문을  이곳 금오도<비렁길> 게시판(여행 기행문) 에 올려주시면 됩니다.


8. 참고 사항 : 사진은 출간할 때 높은 화질을 위해 찍으신 크기와 용량 그대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.  가로 사이즈 2500픽셀 이상 부탁드립니다. 

글쓴이는 닉네임으로 하셔도 됩니다. 닉네임으로 하실 경우에는 꼭 비밀번호는 적어두셔서 후에 선정되시면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시면 닉네임으로 바로 글을 쓰실 수 있고 본인 확인도 쉬우니 이것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 글을 쓰셔서 올리신 이후에는 글에 대한 권리는 저희에게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
9. 부탁 사항 : 선의의 뜻으로 하는 것이니 비하하는 글이나 공격성 글은 삼가해 주시고, 서로 존중하는 자세로 임해주셨으면 합니다.


감사합니다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Ⓒ 금오열도. ALL RIGHTS RESERVED.
Designed by one